BLOGGER TEMPLATES AND TWITTER BACKGROUNDS

Rabu, 22 September 2010

chajatta sungkyunkwan scandal ost lyrics


Chajatta
솔직히 처음엔 몰랐어
우연한 만남이었지만
이제껏 난
기쁨보단 아픔을 더 많이 배웠어

눈물이 많았던 나지만
너에겐 웃음만 줄꺼야
이제서야 내 반쪽을 찾았나봐
이렇게 가슴이 뛰고있잖아

찾았다 내사랑 내가 찾던 사람
뜨겁게 안아주고싶어
가만히 눈을 감아줄래
내가 입맞춰 줄수있게

사랑해 널 사랑해

찾았다
내 곁에 둘 한 사람

마음을 닫았던 나지만
너에겐 내마음 줄꺼야
이제서야 내 반쪽을 찾았나봐
이렇게 가슴이 뛰고있잖아

찾았다 내사랑, 내가 찾던 사람
뜨겁게 안아주고싶어
가만히 눈을 감아줄래
내가 입맞춰 줄수있게

사랑해 널 사랑해


찾았다
내 곁에 둘 한 사람

닫혔던 내마음 아픈 상처 다 안아준사람
더많이 사랑해주고 싶어 언제까지나

찾았다 내 사랑 내가 찾던 사람
뜨겁게 안아주고싶어
가만히 눈을 감아줄래
내가 입맞춰 줄수있게

가만히 눈을 감아줄래
내가 입맞춰 줄수있게

사랑해 널 사랑해
찾았다
내 곁에 둘 한 사람

고맙다
내곁에 와주서

0 komentar: